주문/결제/취소
Q. 주문을 어떻게 취소하나요?
모든 제품은 미국에서 직배송 되기 때문에 출고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출고전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카드결제를 어떻게 취소하나요?
카드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상품구입이 가능합니다.
Q. 주문당 구매한도는 얼마인가요?
1일 통관기준으로 총 구매 금액이 $150 초과 구매시 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보조식품의 경우 6개까지만 통관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에 발생하는 관세, 부가세는 모두 고객님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 및 통관
Q.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전 제품은 무료배송입니다.
Q. 결제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출고전이면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 출고 후에는 택배사로 이관되어서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Q. 개인통관 부호가 필요한가요?
해외에서 물품을 구입시 개인통관고유부호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주문시에 받으시는 분 (수취인)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해 주세요. 외국인의 경우 여권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미 입력 시 제품이 분실될 수 있으며, 미 입력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통관불가, 지연, 분실등의 문제는 판매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개인통관부호는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제품당 구매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1일 통관 기준으로 총 구매 금액이 $150 초과 구매시 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보조식품의 경우 6개까지만 통관이 가능합니다.이 경우에 발생하는 관세, 부가세는 모두 고객님 부담하셔야 합니다. 같은 날 또는 다른 날 주문하셨어도 같은 날짜에 항공기가 한국에 도착하는 경우 관세기준을 초과하면 합산관세로 처리되오니 추가 주문의 경우 유의해 주세요. 같은 날 도착하는 타 해외 직구 주문건과 합산되오니 주의하세요.
Q. 주문자랑 수취인이 동일해야 하나요?
통관을 위해서는 수취인(받으시는 분)의 성함, 핸드폰번호,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미입력 또는 기입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때는 통관 불가, 지연, 분실등의 문제는 판매자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품/교환/취소
Q.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국제운송료를 포함하고 있어서 많은 비용이 발생됩니다. (수취일로 부터 30일 이내)
계정관련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버튼 하단에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클릭하세요. 가입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Q. 카카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카카오와 네이버 아이디로 연동해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제품문의
Q. 제품은 어디에서 발송하나요?
모든 제품은 미국에서 배송이 됩니다.
Q.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입고 되나요?
이메일을 등록하시고 알림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재입고시 알림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